안녕하세요! 하우파파입니다 :)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 드립니다!
1.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하우파파 홈페이지 우측 상단 'join' 버튼을 클릭 후,
이용 약관과 개인정보 취급 방침에 동의를 하시고
개인회원정보 가입 항목을 작성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2.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 하우파파 홈페이지 우측 상단 'login' 버튼을 클릭하신 후
아이디 찾기 및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시면
회원가입시 등록하셨던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로 찾기가 가능합니다.
3.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 하우파파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 상단 'my page'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에서 회원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4.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하우파파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 상단 'my page'를 클릭하시고
우측 하단을 보시면 회원탈퇴 버튼이 있습니다.
5. 주소변경을 하고 싶어요
- 주문 전 주소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하우파파 홈페이지 우측 상단 'my page' 내에서 가능합니다.
주문 후 주소 변경은 하우파파 카카오톡 채널 및
하우파파 고객센터 1644-4945번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고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6. 상품, 택배, 환불 문의는 어떻게하나요?
- 문의는 게시판보다는 하우파파 카카오톡 채널 혹은
하우파파 고객센터 1644-4945번으로 연락주시면더욱 빠르게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7. 향기가 약한 것 같아요. 왜 그런가요?
- 하우파파는 알레르기 프리 향료를 사용하여
기존 화학 향료보다 향 성분이 강하게 남아있지 않습니다.
타사 제품 대비 향이 약하다고 느끼실 수 있으나
아기에게 위험한 알레르기 성분을 제외한 향기입니다.
더욱 연구하여 아이의 건강과 향 만족도
모두 충족시켜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하우파파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 모두 행복하시길 바라며,
더욱 노력하여 진심을 전할 수 있는 하우파파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