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하우파파'',알레르기 없는 향료의 아기세제 출시 HOWLOG - 하우파파

현재 위치
  1. 게시판
  2. HOWLOG

HOWLOG

 

상품 게시판 상세
TITLE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하우파파'',알레르기 없는 향료의 아기세제 출시 추천하기
  • 평점 0점  

용품 터부시된 ''향''에 정면 도전 26개 알레르기 유발물질 없는 향료로 자체 개발


[서울=3D뉴스핌] 오경진 기자 = 3D 유아용품 시장에서 금기시되어 왔던 ''향''에 정면 도전한 브랜드 ''하우파파''가 관심을 끌고 있다.

알레르기를 유발한다는 명목으로 터부시되어 왔던 향료에 대한 오랜 연구·개발 끝에 해당 브랜드는 알레르기 프리 향료 아기 세제를 출시했다.

신생아 세탁 세제로도 알려진 이 브랜드의 아기 세탁세제는 어떠한 특징을 가졌을까?


◆"유아 세탁세제에서 없는 것 %3D 기준"

박현용 하우파파 대표에 따르면 이 브랜드의 시작은 ''기준''이었다. 유아용품에는 제대로 된 법적 기준이 따로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따라서 유아용품에 대한 정보를 얻고 구매를 결정하는 대부분의 부모들은 맘카페에 의존하는 경향이 있다. 문제는 이러한 맘카페 정보들의 대부분이 소위 말하는 ''광고''의 일부인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실제 여론을 뜨겁게 달구었던 가습기 살균제 사건 당시, 치명적인 문제가 제기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가습기 살균제 성분이 포함된 제품이 맘카페에 또 다시 올라오기도 했다.

이러한 유아용품의 품질의 안정성을 담보할 수 없는 현실의 상황에 대한 깊은 고민 끝에 박 대표는 실제 본인의 자녀를 위한 유아용품을 만들고자 결심했다고 설명했다.

◆알레르기 유발하지 않는 향료 개발에 집중


아기세제를 개발하는 과정에서 박 대표는 성분에 대한 꼼꼼한 테스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특히 알레르기를 유발하지 않는 향료를 개발하는 것에 집중했다고 전했다.

영유아의 성장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오물의 냄새를 덮기 위해서는 향이 필요함에도 알레르기를 유발한다는 명목으로 배제되어온 향료를 연구한 끝에 알레르기 프리 향료를 만들어 낼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하우파파 세탁세제의 향료는 EU에서 인증한 26가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들어있지 않은 향료로서 해당 브랜드에서 단독으로 개발한 향료다.
또한 박 대표의 꼼꼼한 시장조사 및 설문, 소비자 테스트를 통해서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향으로 구성됐다.


◆자연주의 유아용품의 선두가 되다

박현용 대표는 "아이는 자연 그대로의 상태와 가장 닮아 있다. 따라서 가장 자연스러운 것이 아이를 위한 길이라고 믿는다"며 자연주의 유아용품의 중요성에 대해 피력했다.

해당 브랜드의 이념을 ''자연주의 유아용품''이라고 정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해 박 대표는 전성분 자연유래 성분 사용의 고집을 지켜 나가고 있다.

자라는 아이들에게 더 가치 있는 미래를 선물하기 위한 하우파파의 노력은 세탁세제 뿐만 아니라 토이클리너(살균제), 젖병세정제 등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해당 브랜드의 세탁세제는 공식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출처 : 뉴스핌(http://newspim.com)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